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대전

[대전/은행동] 돈까스맛집 '아저씨 돈까스' 솔직후기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8. 18.
반응형


#대전 은행동
#아저씨 돈까

#돈까스 맛집
#가성비甲
#추억의 맛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김치볶음밥
#스파게티




아저씨 돈까스


대전 은행동맛집 옛맛그대로 가성비좋은 추억의맛집

 


[ 위치 ]

 

 


위치는 여기!

중앙로역1번 출구에서 206m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 안에 있어요
2층짜리 돈까스 집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아저씨 돈까스 외관


건물외관은 노랑노랑한 느낌!
저 문위에 달려있는 조명이 문을 비추는 컨셉인가봐요
노란색 삼각형 모양이네용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의 돈까스집인 것 같아요!

 

금색 인테리어들
위로 올라가면
2층에는 화장실!
2층

 

전체적으로 금색 인테리어로 통일했네요~
그래서인지 뭔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나네요
2층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화장실이 있습니다!


[ 아저씨 돈까스 메뉴 및 가격 ]

아저씨 돈까스 메뉴판
아저씨 돈까스 메뉴판2

 

아저씨 돈까스 주문서


저희는 ≪함박스테이크, 왕돈까스, 오븐치즈김치볶음밥, 오렌지쥬스≫ 를 주문했어요!

아저씨 정식 빼고는 메뉴들이 6~7천원대라서 진짜 가성비 짱인 곳인 것 같아요!!
아저씨 정식도 여러 메뉴 먹어볼 수 있는 메뉴라 솔직히 저 가격도 혜자네용


 


[ 반찬 ]

샐러드/깍두기/단무지/우동국물


샐러드는 키위드레싱이라 상큼달달~🥝

깍두기는 아무래도 메뉴들이 다들 느끼한 메뉴인데
이거 먹으면 입안 리셋시켜줘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크림스프


역시 돈까스 집에 빠지면 섭섭한 스프!
돈까스 전에 나오는 스프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ㅜㅜ

전 야무지게 밥 말아먹었습니다~
스프에 밥 말아먹는 거 은근 맛있는데 괴식이라고 스프밥 불호하는 사람도 많더라구요ㅠ.ㅠ
왜지 크림리조또도 있는데!!(˃̣̣̣̣︿˂̣̣̣̣ )



 


 

전체샷
전체샷2

쨘!

 

저희가 시킨 함박스테이크, 오븐치즈김치볶음밥, 왕돈까스가 나왔네요~
하나하나씩 살펴보면

 


[ 함박스테이크 ]

함박스테이크 (7,000원)


함박스테이크에 귀여운 노란치즈가 올려져있네용
마카로니샐러드랑 옥수수콘, 그리고 밥도 같이 줍니다
뜨끈뜨끈하니 맛있는 함박스테이크 맛이었어요!!

함박스테이크 안은 요렇게~

 


[ 오븐치즈김치볶음밥 ]

오븐치즈김치볶음밥 (6,500원)


크으
역시 오븐치즈라 그런지 치즈비주얼이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안에는~


맛있는 김볶이 숨겨져 있답니다!
쮸욱쭉 늘어나는 치즈랑 김볶이랑 둘둘말아서 한입에 챱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ヽ(^。^)ノ

하지만 옆에 있는 옥수수콘은 김치볶음밥이랑 같이먹으면 따로 놀아서
옥수수콘은 따로 먹는게 낫겠다는 의견

오모 치즈 늘어나는것 좀 보세요💕>.<

 


[ 왕돈까스 ]

왕돈까스 (7,000원)


추억의 맛~

옛날 돈까스 감성이에요!
소스도 옛날식 돈까스 소스?
왕돈까스라 그런지 돈까스가 푸짐하게 두장 올려져 있어서 좋았어요!
바삭바삭하니 이것도 맛나게 먹었습니당

 

ㅎㅎ두개 먹어야징

 

대표사진을 위해 돈까스 열심히 돌리는 중

 



전체적으로 가성비, 추억의 맛, 분위기 모두 만족스러웠던 돈까스 집!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 끝 -


▽▼▽ < 대전 은행동 양식 > ▼▽▼

 

 

[대전/은행동] 무난무난 양식집 ‘다락마을 대전은행점’ 솔직후기 🍝

# 무난 무난 # 데이트 코스 # 대전 양식집 # 스테이크 #립 # 여기도 알고 보니 체인점 # 먹다 보니 배불러 “ 다락마을 ” 은행동 맛집 다락방에서 아늑하게 즐겼던 이색 찹스테이크 2가지 메뉴를

wsx6813-960227.tistory.com

 

 

[대전/은행동 맛집] 은행동 데이트 맛집 ‘플라잉팬’ 솔직후기 🍳

우리가 대전에서 두번째 데이트했을 때 갔던 곳! 데이트 장소로 딱인곳이에요😚 “플라잉팬” 위치는 성심당 왼쪽 2층 건물이구요 레스토랑다운 고급진 포토존이 있어요! < 영업시간 > 매일 11:0

wsx6813-960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