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대전

[대전/은행동] 무난무난 양식집 ‘다락마을 대전은행점’ 솔직후기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5. 26.
반응형


# 무난 무난
# 데이트 코스
# 대전 양식집
# 스테이크 #립
# 여기도 알고 보니 체인점
# 먹다 보니 배불러

 



“ 다락마을 ”

은행동 맛집 다락방에서 아늑하게 즐겼던 이색 찹스테이크
2가지 메뉴를 한 번에 드실 수 있는 캐주얼한 공간 대전 은행동 다락 마을!!

다락마을 전체샷

 


 

 


위치는 여기!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단체석, 포장, 예약 가능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이거보고 다락마을 가자! 해서 갔어요 ㅎ.ㅎ
다락마을 간판 (친절)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네요


전체적으로 색이 주황, 노랑, 연두, 화이트, 밝은 우드톤이라 편안한 느낌을 주네요
주황, 노랑, 연두색 톤이라니 뭔가 비틀즈톤 같기도 하고 ㅎ.ㅎ

다락마을이라는 이름 컨셉에 맞게 뭔가 중간중간 지붕모양이 있어서 재밌네요
다락방 컨셉인가 보네용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귀엽고 활기찬 분위기예요!



 

< 다락마을 메뉴 및 가격 >

 

( ※ 다락마을 메뉴 및 가격은 '더보기란'을 참고해주세요. 🙄 )

메뉴마다 사진이 있고 설명도 잘되어 있어서 메뉴 이해가 잘 되네용


저희는 다락마을 세트메뉴(서울 찹스테이크+빠네파스타), 갈릭스테이크 씬피자, 수박에이드 2잔 시켰어요!


 

물병과 종이컵, 코시국엔 종이컵이죠!
처음 세팅 (여기도 노랑과 연두 조합!)

 


 

수박에이드 (4,000원)


🍉 수박에이드 🍉

 

주문한 음식 중에서 제일 먼저 나온 수박에이드!

수박맛 탄산음료예요!
저희가 딱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이 날이 꽤 더운 날이었는데
얼음도 들어있어서
이거 마시니까 더운기가 싹 가시더라구요~


 

전체샷 (사실 파스타 좀 먹음 ㅎㅎ)

 

쨘!


저희가 주문한
다락마을 세트메뉴(서울 찹스테이크+빠네파스타),
갈릭스테이크 씬피자
등장!

하나하나씩 살펴봅시다~


 

[ 다락마을 세트메뉴(서울찹스테이크+빠네파스타) ]

 

다락마을 세트메뉴 (22,800원)&amp;amp;amp;amp;amp;nbsp;


세트메뉴는 22,800원!!
(주말 공휴일 디너 기준)

단품으로 각각 시키면
서울 찹 스테이크(14,000원) + 빠네파스타(12,000원) = 26,000원
무조건 세트메뉴가 개꿀이죵~



서울찹스테이크 (단품기준 14,000원)

[ 서울찹스테이크 ]

한국인 입맛에 맞춘 매콤하고 느끼하지 않은 찹 스테이크


서울, 뉴욕, 인디아, 상하이, 하와이, 상파울루, 도쿄, 베를린 찹 스테이크 등
수많은 찹스테이크들이 있었지만
그중에 저희는 서울 찹 스테이크를 선택했어요!

왜냐하면 이게 제일 한국인 입맛에 맞을 것 같았어요
실패를 제일 안 할 것 같은 느낌?? ㅎ.ㅎ

구성은 나쵸, 칠리소스, 치킨 휠렛, 한국식 찹 스테이크, 하얀쌀밥!으로 되어있었어요!
조합이 나쁘진 않았습니다

역쉬 생각대로 전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더라구요~
뭔가 밥과 잘 맞는 맛ㅋㅋㅋ

 


빠네 파스타 (단품기준 12,000원)

[ 빠네파스타 ]

하드롤 빵에 담긴 싱싱한 새우와 브로콜리 그리고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어울려진 파스타


브로콜리와 새우가 적당히 들어있었습니다
서울 찹 스테이크가 매콤해서 크림소스가 베이스인 빠네 파스타와 조합이 나쁘지 않았어요~
맛은 다 아는 크림 파스타 맛! 무난 무난했습니다

그런데 빵이 좀 딱딱했어요
원래 그런 빵이긴 한데
저희가 지금까지 먹어본 빵 중에 제일 질겅질겅 했어요ㅠ
질겅질겅한 빵이 아쉬웠네요..ㅠㅡㅠ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무난한 맛

 




갈릭스테이크 씬피자 (15,900원)

[갈릭스테이크 씬피자]

두툼한 스테이크와 구운 마늘이 만나 진하고 풍성한 맛의 씬피자


씬피자라 이거 그냥 다 먹지 했는데 양 많아서 남긴 피자..ㅎ

치즈 쭈욱 늘어나는 거 보이시죠💕ㅠㅠㅠ
씬피자인데도 치즈 은근 양 많고 고기도 꽤 얹어져 있더라구요
씬피자 둘둘 말아서 떨어진 스테이크 고기 착착 얹어서 먹으면 맛있음이 배가 되죠!😘

배만 안 부르면 다 먹고 오는 건데!😫
피자 한 조각 남기고 온 게 마음에 걸리네요
근데 진짜 배 상태 포화상태였음..

 

맛있는건 더 가까이서!

 


 


이거 다 나온 거 보고
이 정도는 다 먹지 했는데
얕보고 큰 코 다쳤어요ㅎㅎ🤕

은근 양이 많더라구요 0o0


아무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 끝 -

 

 

[대전/은행선화동] 일식 덮밥 맛집 '해마의방' 솔직후기 🍚

#첫 데이트는 여기! ♥️ #분위기 좋은 #정갈한 #일식 덮밥 오차즈케 맛집 #벌써 두 번째 방문! " 해 | 마 | 의 | 방 " '상대방과 의논해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공간' 색다른 음악을 들으며 정갈한 식

wsx6813-960227.tistory.com

 

 

[대전/은행동 카페] 은행동 3층짜리 카페 분위기 맛집 추천 ‘카페솔’ SoL직후기 🍃

은행동에 있는 3층짜리 분위기 사진 맛집 🍃카페솔🍃 어제 갔다 온 따끈따끈한 후기 레고레고! “카페솔” 위치는 여기! 무려 카페가 3층..! < 영업시간 > 11:00 ~ 22:00 < 카페솔 메뉴 & 가격 > 남친

wsx6813-960227.tistory.com

 

 

[대전/은행동 맛집] 은행동 데이트 맛집 ‘플라잉팬’ 솔직후기 🍳

우리가 대전에서 두번째 데이트했을 때 갔던 곳! 데이트 장소로 딱인곳이에요😚 “플라잉팬” 위치는 성심당 왼쪽 2층 건물이구요 레스토랑다운 고급진 포토존이 있어요! < 영업시간 > 매일 11:0

wsx6813-960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