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대전

[대전/둔산동] 한식 비빔밥 맛집 '정든밥' 솔직후기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6. 30.
반응형

 

# 대전 둔산동
# 한식 # 한정식
# 비빔밥 맛집

# 단일 메뉴 🍚
# 속초식 씨앗 젓갈 비빔밥
# 미역국
# 들기름 막국수
# 식혜 # 물김치

# 밀가루 음식 질려!
# 속 편한 음식

# 정든밥

 


정든밥

기본이 검증되어 하나에 집중한다.
하나도 똑바로 못하는 음식점은 두 개를 절대 할 수 없습니다.



매장 경쟁력

1. 정든밥은 들기름을 직접 착유합니다.
2. 정든밥은 압력 가스밥을 고집합니다.
3. 정든밥은 자체 노하우와 기술로 젓갈의 가공생산을 직접 합니다.
4. 정든밥은 찬과 물김치를 직접 생산합니다.
5. 정든밥은 모든 소스를 직접 만듭니다.


[ 위치 ]

 

 

 

 

위치는 여기!
둔산동 무공돈까스 맞은편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정든밥 가게 입구
정든밥 메뉴판..?

 

 

정든밥은 메뉴가 단일 메뉴로
씨앗 젓갈 비빔밥 하나에용

씨앗 젓갈 비빔밥 하나 시켜도
코스요리마냥 뭐가 줄줄이 나온다네요??


그래서 저희는 당연히


씨앗 젓갈 비빔밥 2개


주문!

 

오 뭔가 느낌있는 인테리어


깔끔하고 정갈한 곳이네요!
개업한 지 진짜 얼마 안 된 것 같은 느낌이에요
뭔가 가구들이 다 새것새것 한 느낌~? 🪑✨

그리고 그릇이나 주전자, 물병 등이 다 고급진 도자기라서 더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오네용
이천 하면 도자기인데 식탁 위에 깔린 종이를 보아하니 이천 도자기인가 봐요 0o0


 

처음 반찬들!
물김치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저렇게 데코로 가짜꽃도 꽂아져 있어용🌼

무생채와 청포묵무침

 

청포묵무침은 일반 청포묵무침!
그래도 맛있었음
무생채는 나중에 비빔밥에 같이 넣어먹음요!

 


[ 들기름 막국수 ]

 

막국수
막국수 레시피!


정든밥 막국수 레시피가 있네요~

김가루 한스푼
들깨가루 한스푼
소유소스 조금
취향껏 가감하여 드세요 라고 적혀있네요!

그래서 취향껏 넣어봄ㅎ.ㅎ


국수에 들깨가루 김가루 소유소스 넣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아닛 이게 은근 심심한 것 같으면서도 맛있더라구요

레시피대로 따라하면
아뭔가 소스 더 넣어야할 것 같은데
???괜찮네? 맛있네?? 하는 맛이에요

은근 중독성 있는 맛!
저거 또 먹고싶당 ㅎ.ㅎ
츄베르


[ 미역국 ]

 

 

미역국 맛은 세지 않아요
이것도 심심한 편?

그리고 그냥 심플한 미역국인줄 알았더니

 


쨘!

알고보니 조개가 숨겨져 있네요~? ㅎ.ㅎ
조개랑 먹으니까 간 딱 좋아요

 


[ 속초 씨앗 젓갈 비빔밥 ]

 

속초 씨앗 오징어 젓갈 비빔밥


쨘쨘!

속초 씨앗 젓갈 비빔밥 입니다~
상추, 계란 지단, 씨앗 오징어 젓갈이 이쁘게 얹어져 있네요!

밥 때깔 곱네요

 

여기에 밥 넣어서 슥슥 야무지게 비빌거에용

 

쉐이킷 쉐킷
한입 해보겠슴미당

 

크으..

이거네
이거였네

막국수랑 미역국이랑 간이 세지 않은 이유가 있었어요
비빔밥 때문이었네요

그냥 위의 쟤네들은 워밍업 같은 거였네여

비빔밥 먹고 미역국 먹으면 입안 싹 정리해주면서 다시 입맛을 돋아주네요
와 사장님 천재이신가효..
이걸 이렇게 설계하시네용 ㄷ.ㄷ)bb

젓갈의 짭짤하면서도 씨앗의 고소한 맛
상추의 아삭함
계란지단의 노란 비주얼
그리고 갓 지은 쌀밥

모든게 금상첨화네요


[ 식혜 ]

 


비빔밥을 다 먹었다면!
마지막으로 달달한 식혜로 마무리!
대추로 귀엽게 데코까지 되어있네용

물김치-청포묵무침-무생채-들기름막국수-조개미역국-속초 씨앗 젓갈 비빔밥-식혜
로 알차게 먹었네요!

12,000원에 이런 구성이면 갓성비에 진짜 알찬 구성이네요!

한식이라 먹고 나서도 속이 편하고 좋더라구요
사장님도 진짜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시고

단일메뉴이라 그런지 장인정신도 느껴지고
(실제로 반찬 하나하나 소스 하나하나 손수 다 만드심)

가게도 깔끔하고 정갈한 곳이라
만약 대전에서 한식집 찾으신다면 추천드리는 곳입니당~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 끝 -


둔산동 근처 맛집추천은 요기! ▼▽▼

 

 

[대전/둔산동 맛집] 피자파스타 데이트 맛집 'PIENO피에노' 솔직후기 🌵

# 대전 둔산동 # 특별한 날 # 데이트♥️ # 분위기 # 사진 맛집 📷 # 피자 파스타 맛집 # 뽀빠이 선생님도 감동한 ⚓️ # 시금치 새우 파스타 맛집 PIENO " 피에노 " 국내외 특급호텔과 유명 레스토랑

wsx6813-960227.tistory.com

 

[대전/서대전역] 찐단골 토스트맛집 '토스트 Pardal Coffee' 솔직후기 🥪

# 서대전역 # 찐단골집 # 토스트 맛집 # 토스트 + 아메리카노 세트 # 5000원! # 갓성비 토스트 Pardal Coffee 'Pardal'은 스페인어로 시골뜨기의, 촌사람 같은 이라는 뜻과 표범, 기린이라는 뜻이라네요 그

wsx6813-960227.tistory.com

 

[대전/둔산동 맛집] 둔산동 구워져나오는 고기맛집 ‘돈대장’ 솔직후기 🍖

옷에 냄새 배기는 싫은데 고기는 먹고 싶어서 구워져서 나오는 고깃집이 있다길래 얼른 ㄱ.ㄱ~ "돈대장" 위치는 여기에요 로그카페 맞은편! < 영업시간 > (매일 영업) 일~목 03:30 ~ 01:30 금~토 03:30 ~

wsx6813-960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