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익산

[익산/영등동] 돈까스카레 일식맛집 '아리가또맘마' 솔직후기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11. 22.
반응형

 

#익산 영등동 맛집
#아리가또맘마
#일식맛집

#맘마메뉴🐥
#돈까스 #카레
#라멘 #우동 #덮밥
#타코야끼 #오코노미야끼
#등등

#순수100% 대한민국 브랜드(반전)

 

 


 

ありがとうママ

'아리가또맘마'

 

아리가또맘마




[위치]

 

 

 

 

위치는 여기!
홈플러스 바로 옆에 있습니다
앞문뒷문 다 열려있어서 출입하기 좋아요

하지만 주차장이 없는게 함정ㅜㅜ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아리가또맘마 가게 외부

 

 

엄마와 함께 떠나는 🛫 오사카 별미여행이면
엄마가 해주는 일본집밥 느낌일까요~?

 

 

아리가또맘마 가게 내부

 

 

가게는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면서 노란색💛
발랄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네요

 

 

 


[아리가또맘마 메뉴 및 가격]

더보기
아리가또맘마 맘마메뉴

 

이래서 아리가또맘마인가봐요

귀염뽀쟉한 맘마메뉴가 있네요~👶

 

 

아리가또맘마 정식메뉴
아리가또맘마 세트메뉴
아리가또맘마 여름메뉴
아리가또맘마 돈까스메뉴
아리가또맘마 덮밥메뉴

 

아리가또맘마 키마카레메뉴
아리가또맘마 라멘메뉴
아리가또맘마 우동메뉴
아리가또맘마 사이드메뉴
아리가또맘마 음료수메뉴

(※ '아리가또맘마 메뉴 및 가격' 더보기란을 참고해주세요. 🙄 )


메뉴가 진짜 다양하네요~
그래서 고르기 힘들었지만 일단 주문!


≪주문≫

아게(튀김)교자
함박 키마카레
매운치즈돈까스









\\\\ 쨘! ////

저희가 시킨 메뉴들이 나왔네요~



맑은 장국?


깔끔하고 감칠맛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국!

 


 

 


🥟 아게(튀김)교자

돼지고기듬뿍! 육즙팡팡!
바삭바삭하게 튀겨낸 교자

아게(튀김)교자 (4,000원)



노릇노릇하게 튀겨진것 보이시죠~?
한입 베어물으니까 바삭바삭하면서
육즙이 터지더라구요😍😍

나오는 시간도 빠르고
안은 촉촉하니 고기맛이 진하고
겉은 바삭바삭하니 고소해서
만족스러웠던 튀김만두입니다!



 

 


 


🍛 함박 키마카레

씹는 맛이 일품인 촉촉한 함박스테이크와
맛있는 키마카레를 함께!

함박 키마카레 (10,500원)


비주얼부터 이쁜 <함박 키마카레!>
이쁘게 계란이 2개나 올라가있네용🍳

키마카레는 잘게 다진고기를 넣어서 조리한 카레라고 하네요~
카레에 들어있는 고기와 두툼한 함박스테이크!
고기+고기 조합이라 맛이 없을 수 없더라구요~🥰

계란+카레에 고기+함박까지!
이거 단백질파티조합이네요ㅎㅎㅎ



노른자 터뜨려서 wa왕

 

밥까지 맛있어요!
밥알 하나하나가 살아있는 느낌?
거기에 노른자 탁 터뜨려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ㅠㅠㅠ
카레에 비벼먹어도 쬰맛!😍

 


 

 

 


🔥 매운치즈돈까스

고소한 치즈와 불닭소스의 만남은 부인할 수 없는 꿀조합!
돈까스 먹고 스트레스 날리자~

매운치즈돈까스 (11,000원)


불닭소스라고 해서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해서 시킨 <매운치즈돈까스!>
(한국사람특 맵기 기준 : 신라면
신라면 정도 맵다고 하면 납득함ㅋㅋㅋ)

일단 이것도 비주얼이 넘 좋네요
철판에 지글지글 끓는 거 보이시죠~?
돈까스 위에 솔솔솔 뿌려진 눈꽃치즈까지!!
훌륭하네요~🥰


 

먹자마자 바삭하면서도 고기결이 살아있는 느낌!
여기 고기튀김맛집이네..

아래에는 얇게 채썬 양배추가 깔려있어서
매콤한 양념이 싸악 배어있는 양배추랑 고기가 씹는맛이 일품이에요~
돈까스 위에는 치즈까지!
매콤과 치즈의 조합은 말해모해죠~😘


아리가또맘마 매운치즈돈까스
후 잘먹었다(╹ڡ╹ )




 

본식 다음엔 <후식>이죠!

 

 

배라에서 아이스크림! 더블로!

 

 

🙋‍♂️남친은 슈팅스타+엄마는 외계인 더블콘!
🙋‍♀️저는 치즈나무숲+쫀떡궁합 더블컵!
(할매입맛 포기할 수 없지..ㅎ)


이달의 맛인 <치즈나무숲> 먹어봤는데

🍃녹차+치즈🧀 조합이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안에 넣어져 있는 토핑이 맛있더라구요!
안에 치즈큐브랑 프레첼볼?이 들어가있어서
단짠단짠 조합이 맛있었어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끝-


 

🙂 ?영등동에서 뭐 먹지? 🙃

 

[익산/영등동] 쭈꾸미볶음 맛집 '새소반쭈꾸미' 솔직후기 🐙

#익산 영등동 #한식맛집 #쭈꾸미맛집 #새소반쭈꾸미 #쭈꾸미볶음 #새소반 샐러드 #묵사발 #도토리전 #매운맛 땡길때🔥 새소반쭈꾸미 [위치] 위치는 여기! 좀 구석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 포장,

wsx6813-960227.tistory.com

 

[익산/영등동] 숯불갈비 고기맛집 '육개월 2관' 솔직후기 🥩

# 익산 영등동 # 육개월 2관 # 숯불갈비 # 고기맛집 # 꿀맛탱 # 친절 # 반찬만 12개 이상! # 부족하면 더 드림 # 더 먹고 싶지만 배 찢어지겠다 # 모든 반찬 소스 # 직접 제조 # 국산 육개월 2관 ▶ 프리

wsx6813-960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