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익산

[익산/영등동] 대파X마늘 시즌! 뷔페 '애슐리퀸즈' 가서 15그릇 먹다!🍽 (feat. 익산 애슐리 영업종료)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9. 20.
반응형

#익산 홈플러스 4층
#애슐리퀸즈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지금은
#대파마늘시즌! 🧄



ASHLEY

애슐리


[ 위치 ]


위치는 여기!
익산 홈플러스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샐러드바 마감 21:00

주말 11:30 - 21:00
샐러드바 마감 21:00


[애슐리퀸즈 가격]

애슐리퀸즈 가격
애슐리 국민지원금

애슐리는 국민지원금 사용불가인가봐요😥


애슐리 내부



대파X마늘

이번 애슐리 시즌메뉴!
대파와 마늘의 계절에 떠나는 애슐리 허브홀릭 캠핑!

허브홀릭슈림프, 치즈누룽지, 갈릭 시리얼 치즈 치킨, 더블 베이크 하바나콘, 그릴드피치, 필리치즈 스테이크
대파 유린기 / 대파 갈릭 토스트 / 마늘쫑 볶음면
대파갈릭 프라이즈 / 매콤달달 파떡
마늘 볶음밥 / 마늘폭탄 닭 떡볶이



[ 분식 ]

로제 크림 떡볶이, 콘치즈강정, 칠리칠리 김말이, 앵그리 떡볶이

애슐리 분식


로제가 핫하다 보니까 애슐리에도 로제관련 음식들이 있더라구요~
로제 크림 떡볶이랑 로제크림스프, 시푸드 로제파스타 등!
주황주황 하네용



[ 중식 ]

중화풍 게살 볶음밥, 마파두부, 버섯유산슬, 대게장볶음밥,
누들, 시푸드 크림짬뽕, 짜장소스, 팟타이, 탕수육

애슐리 중식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노오란빛깔의 '중화풍 게살 볶음밥!'
뭔가 비주얼도 맛있어보이고 살짝 불맛이 나는데 맛있었어요!🔥

그리고 워스트메뉴는 버섯유산슬..
엄청 짜기만 하더라구요😗

중간에 스파이가 있는 것 같지만 자연스러우니 패쓰~



꽃게 미소장국, 홍합탕, 사천식 마라전골, 육즙만두



[ 양식 ]

파스타 (시푸드 로제, 알리오 올리오, 알프레도, 프레스코 토마토)
피자 ( 고르곤졸라, 마약 옥수수, 파인애플 크래미, 콤비네이션, 고구마)

애슐리 파스타
애슐리 피자


소스를 취향껏 마음껏 뿌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구마피자가 젤 맛났어용
고구마피자에 갈릭디핑소스 팍팍!



[ 초밥 ]

스시 (우삼겹, 초새우, 문어, 명란마요 한치, 그릴오징어, 묵은지, 한치, 훈제연어, 게살, 계란 등)
(대파튀김, 참치, 와사비 게살, 날치알, 날치알 후리가케 등)

애슐리 초밥 픽


지금 사진 보니까
와 생선 하나도 안 들고왔네여ㅋㅋㅋ
확실하게 육지고기파인 것 같아요

여기에도 중간중간 대파가 들어있어욥
대파튀김롤은 튀김이라 바삭바삭한 식감이 나쁘지 않았어요!
뭔가 텐동 먹는 느낌?
맨끝 대파김밥?불고기김밥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 라이브 누들 ]

우동, 얼큰짬뽕, 나가사끼짬뽕, 쌀국수

애슐리 라이브 누들


뭔가 시키기그래서 안 먹게 된단말이죠
그래도 다음번엔 짬뽕 한번 먹고싶네용



[ 한식 ]

데리야끼 표고 탕수, 잡채, 김치 두루치기, 교자만두,
꼬막 바지막 비빔면, 꿀 단호박 버무리, 꿀유자 연근 초무침, 오징어초무침,
충무김밥, 매운어묵무침, 배추김치, 곤드레나물밥 등

애슐리 한식
애슐리 한식2


느끼한 음식 물릴때 한번씩 먹어주는 한식!
잡채 맛있어보여서 가져왔는데 비주얼에 속았어요ㅠ
맛없어요😗



[ 샐러드 ]

각종 과일과 채소

애슐리 과일 샐러드



[ 음료 ]

그린팜주스 (녹차, 사과초, 와인홍차, 레몬망고 콤부차)
탄산음료, 물, 맥주, 커피, 홍차

애슐리 그린팜 주스
탄산음료 / 물 / 맥주 / 커피 / 홍차


제가 원래 뭐 먹을때 음료수를 잘 마시는 편인데
뷔페에서는 필수인 것 같아요
(생명수임)



[디저트]

아이스크림, 즉석 와플, 각종 토핑,
젤리, 대파 치즈 스콘, 초콜릿, 조각케이크, 스모어 크래커

바닐라 / 초코 아이스크림

즉석 와플 / 토핑
오레오 와플 / 사과잼 와플


쿠우쿠우도 와플이 있었는데
차이점은 여긴 와플을 직접 만들어먹어야해요..ㅎ

와플 반죽 펌핑해서 80% 채움 - 와플기에 넣기 - 타이머 시작(약 90초 기다리기) - 집게로 조심조심 꺼내면
완 ☆ 성

직접 만들기 귀찮긴 하지만 뜨끈뜨끈해서 만드는 맛도 있긴하더라구요~
아이스크림 넣어서 먹어도 맛있고
토핑 마구마구 때려넣어도 맛있어요!
사실 와플은 그냥 맛있음

젤리 / 대파 치즈 스콘 / 초콜릿 / 조각케이크 / 스모어 크래커


조각케이크는 커피랑 홍차랑 같이 먹으니까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ㅎ.ㅎ
(깔끔한 커피홍차 + 달달구리 조각케이크 = 최강조합)
한 3접시는 가져다 먹은 것 같아요~

대파치즈스콘도 은근 중독성 있어서 계속 먹었네요
저 꾸덕꾸덕한 치즈크림이랑 대파스콘이 만나니까 느끼하면서도 맛있더라구요
스모어 크래커도 위의 마시멜로우와 크래커의 바삭한 조합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기 동그란 초콜릿도 맛있어요!



{ 먹은 것들! }

가족 픽
가족 픽2
가족 픽3


와우 하나같이 알찬 몰빵형
최대한 많이 퍼서 움직임을 최소화하겠다는 전략인듯요
위생장갑 계속 꼈다벗었다 하는 것도 힘들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다들 스프ㅋㅋㅋ
배러댄머쉬룸 스프인것 같아요
저 스프 맛있더라고요!



저의 픽!

스프
3
피자 파스타
한 중 일 몽땅!

8. 오레오 와플
맛있었던 것
11. 디저트로 갈아타기
12. 사과잼 와플
13. 단짠단짠 필요해서 가져옴
14, 15 - 아이스크림, 디저트3


마무리는 아이스크림과 디저트로~



이렇게 총 15그릇 정도 먹었네요!
저는 뷔페 먹는 스타일이 조금씩 천천히 자주 가져다 먹는 스타일이라
많이 먹는 것처럼 보였을지도 모른다고 자기합리화를 해봅니다..ㅎ
근데 엄마가 또..?라는 표정으로 보긴했어욯ㅎㅎ
아무튼 알차게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3^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 끝 -


라고

작년에 올린 익산 애슐리 포스팅..

익산 애슐리 영업종료


안타깝지만

익산 애슐리퀸즈는
2022년 6월 30일 목요일을 마지막으로
영업을 종료했다고 합니다..


(이제는 추억 속으로)



💖익산 뷔페💖

[익산/모현동] 초밥뷔페 ‘쿠우쿠우 익산점’ 솔직후기 🍣

# 익산 모현동 # 롯데시네마 3층 # 초밥뷔페 # 스시롤 # 샐러드바 # 디저트 # 양치기 Q쿠우쿠우 초밥을 전문으로 하는 전국 단위의 프랜차이즈 초밥뷔페 [ 위치 ] 위치는 여기! 롯데시네마 건물 3층

wsx6813-960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