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익산

[익산/영등동]샐러드맛집 'Fresh hundy 프레시헌디' 솔직후기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12. 2.
반응형



#익산 영등동
#롯데마트 1F
#익산 청년주방
#프레시헌디
#샐러드맛집
#샌드위치 #컵과일 #착즙주스
#다이어터 #비건






🌿Fresh_hundy

프레시헌디

익산 샐러드 카페 FRESH HUNDY 건강한 한끼를 선사합니다.


샐러드맛집 프레시헌디




[위치]

 

 

 

위치는 여기!
롯데마트 익산점 1층 푸드코트 익산청년주방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 포장, 배달, 예약


[영업시간]

프레시헌디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롯데마트 1층 푸드코트 (익산청년주방)
안에 간단하게 놀거리들이 있네용
롯데마트 푸드코트 입점가게들
프레시헌디

 

네온사인 이쁘네요😎




[프레시헌디 메뉴 및 가격]

프레시헌디 메뉴판
프레시헌디 메뉴판




≪주문≫

불고기 현미밥 샐러드
두부 콩고기 샐러드
오리훈제 샐러드
리코타치즈 샐러드









 

 

 

 





👑불고기 현미밥 샐러드

귀리와 현미 표고버섯으로 지은 현미밥과
소불고기 볶음이 토핑된 샐러드

불고기현미밥샐러드 (8,500원)


메인인 불고기와 현미밥,
다른 샐러드 공통 재료인 올리브/강낭콩/할라피뇨/옥수수콘/방울토마토/메추리알/적채/양상추 등
풍부하고 다양한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는 샐러드에요~

손수 만든 시저소스


밑에는 양상추가 촤르륵 깔려있어서
시저소스 뿌리면
소스가 밑으로 잘 스며들어서인지 더 맛있어요!

 


메인인 불고기와 현미밥이 맛있었고
불고기와 밥이 들어가서인지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 먹는 느낌!
일단 재료가 다양해서 하나하나 맛보는 느낌이 좋고 재료도 싱싱합니다~

이 샐러드가 프레시헌디 대표메뉴인데
저도 불고기현미밥샐러드가 제일 맛있네요〰🥰
🙋‍♀️제 원픽입니다💕






⬜️ 두부 콩고기 샐러드

두부콩고기샐러드 (7,500원)

 

일단 샐러드기본구성+두부랑 콩고기가 들어있는 구성이에요


콩고기 겉모습은 일단 완전 고기!
식감은 약간 특이한데 공기층이 형성되어있어서 그런가 유부씹는 식감
담백하고 고소하니 두부같음
하긴 두부나 콩고기나 같은 콩으로 만든거니 같은 라인이려나요ㅎ.ㅎ

 

콩고기 밑에는 구운두부큐브?도 있는데
이것도 후추맛 살짝나면서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에요~
은근 맛있어요!


일단 제가 비건은 아니지만 비건음식 먹어본 것 같네요
진짜 고기맛으로 기대하고 먹었으면 속았다!!라는 느낌들어서 호불호 갈릴 수는 있는데
저는 호였어요 진짜 극강의 고소담백함ㅎㅎ
신기해서 함 시켜본 메뉴에요

 

 


 


🦆오리훈제 샐러드

구운 오리훈제 샐러드

오리훈제샐러드 (7,500원)


일단 샐러드기본구성+훈제오리고기의 구성입니다!

훈제오리고기는 바로 시켜서 나오면 따뜻한 상태로 나오지만
저는 바로 안 먹어서 냉장된 상태에요ㅜㅜ
일단 식어도 맛있는 훈제오리고기!
살짝 간이 되어있으면서 훈제맛이 나네요~

 


갓나온 샐러드일때 먹으면 훈제오리가 바로 구워져서 나와서 더 맛있었을 텐데
아쉽긴하지만 차가운상태에서 먹어도 맛있네요~🥰

 


 


🧀리코타치즈 샐러드

과일 잼이 버무려진 리코타치즈 토핑의 샐러드

리코타치즈샐러드 (7,500원)

 

일단 기본샐러드+리코타치즈 구성입니다!


리코타치즈 두 덩이는 치즈케이크 맛과 식감~?

 


부드럽고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의 리코타치즈에요~
크리미하면서도 같이 씹히는 크렌베리의 맛이 일품!
계속 리코타치즈에 손이 가는 맛이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끝-


 

💖 샐러드맛집 💖

 

[계룡] 샐러드맛집 'JB샐러드바' 솔직후기 🥗 (feat. 눈물의 새우..)

#계룡 샐러드 맛집 #건강 #다이어터 🥗JB샐러드바🥗 #당일생산 9가지 샐러드 #샌드위치 #명란아보카도밥 #디톡스쥬스 “JB샐러드바” 신선한 재료의 야채들과 다양한 메뉴의 샐러드! 샐러드 외

wsx6813-960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