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논산

[논산카페] 정원 예쁜 데이트맛집 '콩자카페' 솔직후기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10. 13.
반응형

 

#논산
#콩자카페

#데이트
#정원이 예쁜
#10월에는 핑크뮬리
#사진맛집
#옛날빙수

 

 



콩자카페

KONG JA CAFE

 

논산 콩자카페

 


[위치]

 

 


위치는 여기!

약간 도로쪽에 있어요
운전하다가 쉬어가기 좋은 곳입니다~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국민지원금👌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콩자카페 정원



여긴 정원이 진짜 예뻐요
10월에 방문하면 핑크뮬리가 한창때라서
사진맛집입니다!🥰
(이번에 방문할 당시는 아직 9월인지라..핑크뮬리가 없었어요ㅜㅜ)

저희가 첫 데이트 했을때 카페를 2번 갔는데
첫번째는 <오시우커피>,
두번째는 여기 <콩자카페>에요~
그때 핑크뮬리 진짜 예쁘더라구요!
(인생샷 건짐😎)





햇살느낌 좋네요😌
이 의자 탐나더라고요ㅎ.ㅎ
콩자카페 디저트
콩자카페 쿠키

 


[콩자카페 메뉴 및 가격]

콩자카페 메뉴판




≪주문≫

초코라떼
자몽에이드
바닐라 아이스크림






쨘!

초코라떼 아이스 (5.5)

 



이건 남친이 시킨 <초코라떼>
평범한 초코라떼 맛!

 

자몽에이드 (5.5)



이건 제가 시킨 <자몽에이드>!
다이어트 하느라 나름 쉐이크 안 고르고 이거 골랐네요ㅎ.ㅎ

중간중간 자몽이 씹혀서 맛있네요
상큼하고 달달하니 자몽 특유의 맛이 납니다~

특이하게 잡는 곳이 저렇게 파여있더라구요
그래서 잡을 때 물기도 안 묻고
미끄러지지도 않아서 좋았어용


바닐라 아이스크림 (4.5)



이건 <바닐라 아이스크림>!
떠먹기 좋게 되어있네용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아몬드랑 초코가 뿌려져있어서
달달하고 고소하게 먹었습니다😊



여긴 옛날빙수가 맛있다고 하던데
제가 다이어트만 안하더라도
빙수 빰! 디저트 빠빰!
해서 많이 보여드렸을텐데 아쉽네요ㅜㅜ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 끝 -


논산에서 뭐먹지?

 

 

[논산카페] 빙수맛집 'Cafe Teria 카페테리아' 솔직후기 🍨

#논산 취암동 #Cafe Teria #카페테리아 #갓성비 #빙수맛집 #초코시리얼빙수💘 Cafe Teria 카페테리아 [ 위치 ] 사장님께서 꽃을 좋아하시나봐요 곳곳에 꽃들이 있네요🌼 꽃장식이랑 꽃무늬의자! 그리

wsx6813-960227.tistory.com

 

[논산카페] 미친듯한 대용량! ‘아임일리터’ 솔직후기 🥤

# 논산취암점 #IM1L #아임일리터 #프랜차이즈 #갓성비 #대용량 #음료로 배불러보긴 처음 #빙수먹어볼껄 I’m 1L  아임일리터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양 [ 위치 ] 위치는 여기! 양철식당 바로 대각선에

wsx6813-960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