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논산

[논산카페] 미친듯한 대용량! ‘아임일리터’ 솔직후기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9. 4.
반응형


# 논산취암점
#IM1L
#아임일리터
#프랜차이즈

#갓성비
#대용량
#음료로 배불러보긴 처음
#빙수먹어볼껄

 


I’m 1L

 아임일리터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양

 

 


[ 위치 ]

 

 


위치는 여기!
양철식당 바로 대각선에 위치해 있습니다~

양철식당 가고나서 바로 간 카페입니다ㅎ.ㅎ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4:00
(연중무휴)

 


아임일리터 외관

 


[ 아임일리터 메뉴 및 가격 ]

 

논산 아임일리터 메뉴판

 


≪주문≫


단지멜론라떼 L
딸기스무디 L

 




아임일리터 디저트메뉴
잘 안보이니 이걸로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블랙이 대비를 이루는 인테리어네요~
깔끔하면서 모던한 느낌입니다 ㅎ.ㅎ
중간중간 조명과 드라이플라워, 초록색 식물들로 포인트를 줬네요!


 


 




쨘!
저희가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습니다~

근데 딱 받자마자 놀랐어요
아무리 L라지만 이렇게 클줄은..🙄
음료만 먹어도 배부르게 생겼네용

아무튼
남친은 단지멜론라떼
저는 딸기스무디를 시켰어용(ღˇᴗˇ)




🍈 단지멜론라떼 (624kcal)

신선한 우유에 진한 멜론맛이 어우러진 음료

단지멜론라떼L (3,800원)

 


남친이 딱 먹자마자 이거 그 맛인데..?한 음료

<메로나맛>이었어욬ㅋㅋㅋ
그러고보니 색도 메로나색이네요

이상하게
메로나맛이 진짜 멜론보다 멜론다운 맛인 것 같아요ㅎ.ㅎ




🍓 딸기스무디 (732kcal)

딸기과육이 들어가 새콤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지는 요거트스무디

딸기스무디L (5,500원)



핑크핑크하니 마음에 드네요ㅎ.ㅎ
맛은 딱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딸기요거트맛!
위에 휘핑크림은 뭔가 꾸덕꾸덕하고 묵직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그 위에 딸기시럽? 딸기과육이 얹어져있어 더 맛있었어요~


 


안 그래도 제 손이 큰편인데
한 손으로 음료를 들기 힘든적이 처음입니다요ㅎ.ㅎ
테이크아웃하고 들고 돌아다니는데 팔이 아프더라구요

와 진짜
요즘 음료 기본 6,000원 넘는 곳도 많은데
가격도 합리적이고
용량도 진짜 많아서 먹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남겼네요😥

그리고 다음번엔 1인빙수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인절미통통 아니면 말차팥통통~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 끝 -


▽▼▽ < 논산 카페 > ▼▽▼

 

 

[논산카페] 빙수맛집 'Cafe Teria 카페테리아' 솔직후기 🍨

#논산 취암동 #Cafe Teria #카페테리아 #갓성비 #빙수맛집 #초코시리얼빙수💘 Cafe Teria 카페테리아 [ 위치 ] 사장님께서 꽃을 좋아하시나봐요 곳곳에 꽃들이 있네요🌼 꽃장식이랑 꽃무늬의자! 그리

wsx6813-960227.tistory.com

 

 

[논산카페] '더치앤빈 논산취암점' 솔직후기 ☕️

깔끔한 분위기! 다양한 시리즈 메뉴! 친구, 부모님, 회사동료! 데이트! 공부! 누구든지 언제든지 무난하게 갈 수 있는 곳! 고고링 ε⌯(ง ˙ω˙)ว DUTCH & BEAN " 더치앤빈 " 위치는 여기! 여기도 체인

wsx6813-960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