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까까 상품 솔직후기/까까

[빙그레/롯데] 비비빅(흑임자맛)X찰떡아이스(매운치즈떡볶이맛) 솔직후기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9. 29.
반응형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X
말랑말랑한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맛

비비빅 흑임자X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맛


바로 저번에 포스팅한 무인가게에서 산 아이스크림이에요!
그때 못본 아이스크림이라 잽싸게 사먹었죠ㅎㅎㅎ


[아산] 무인편의점 '신구멍가게24' 솔직후기 🏪

新구멍가게 24 무인으로 24시간 운영! 과자, 아이스크림, 라면, 안주, 장난감 등 사람만 없고 있을 껀 다 있는 무인편의점 신구멍가게24 옛날통닭 젤리 뭔지 궁금해지네요 초코퐁듀랑 저 손모양 모

wsx6813-960227.tistory.com



일단 비비빅부터 보시죠!





[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 125kcal

통팥 아이스크림의 대표 비비빅이 흑임자맛으로!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앞/뒤)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영양정보)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600원)




오 역시 꼬숩달달한 흑임자맛!
제가 좋아하는 할매입맛..ㅎ
저 정말 취향한결 같네요
무슨 흑임자맛만 보면 홀리듯이 사온다니깐요??

안에 하얀색은 미니찰떡



안에는 미니찰떡도 들어있어서 쫄깃한 식감도 느낄 수 있어요!
꼬숩달달한 흑임자맛쫄깃한 찰떡의 조합이 좋네요



말랑말랑한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맛🔥 155kcal

말랑말랑한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맛 (1,000원)
말랑말랑한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맛 (영양정보)
까자마자 보이는 주황주황한 자태


역시 평소보던 쑥떡의 색깔이 아니네요
정말 어떤 맛일지 더욱 궁금해집니다🤔

아이고오 다 뿌셔지네


저 플라스틱 포크로 콕 찍어서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다 뿌셔지네요ㅎ.ㅎ

일단 떡은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고..ㅎ
안에는 달달한 치즈아이스크림맛이 납니다~
안에 주황?빨간색으로 콕콕 박혀있는게 떡볶이맛 쿠키인가봐요!
단짠단짠한 것 같기도 하네용
무튼 신기한 맛

그냥 젓가락이나 손으로 집어먹는게 먹기편할듯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 끝 -



💖 흑임자 시리즈 💖


[논산카페] 빙수맛집 'Cafe Teria 카페테리아' 솔직후기 🍨

#논산 취암동 #Cafe Teria #카페테리아 #갓성비 #빙수맛집 #초코시리얼빙수💘 Cafe Teria 카페테리아 [ 위치 ] 사장님께서 꽃을 좋아하시나봐요 곳곳에 꽃들이 있네요🌼 꽃장식이랑 꽃무늬의자! 그리

wsx6813-960227.tistory.com

[스키니피그] 1/4 칼로리 아이스크림 (바닐라빈, 초코, 흑임자, 쑥라떼 맛) 솔직후기🍦

# 다이어터를 위한 #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 칼로리는 가볍게 # 맛은 돼지롭게 🐽 # 속세의 맛 # 아이스크림 한통 다 먹을 거라면 # 1/4칼로리 아이스크림 4통 먹는 게 나아요 (기적의 논리) "스키니

wsx6813-960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