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산] 무인편의점 '신구멍가게24' 솔직후기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9. 27.
반응형

 


新구멍가게 24

 


무인으로 24시간 운영!
과자, 아이스크림, 라면, 안주, 장난감 등
사람만 없고 있을 껀 다 있는
무인편의점 신구멍가게24

 

 

 







젤리
음료
장난감
과자
불량식품


옛날통닭 젤리 뭔지 궁금해지네요
초코퐁듀랑 저 손모양 모래놀이 캔디도 궁금쓰

단짝이랑 아폴로랑 줄넘기, 쿠키 속 초코는 저희때도 있었는데
가격이 달라졌네욬ㅋㅋㅋ새삼 신기

저 짜먹는 초코도 신기하네요
신기한 것들이 잔뜩있어요~

 

 

과자2
아이스크림
라면
안주
디저트 / 냉동식품

 


마카롱이랑 냉동식품도 많아요!
만약 제 주변에 이런 무인편의점 있었으면 새벽에 스르륵 와서 야식 맨날 먹었을듯요ㅎㅎ

포스트잍으로 피드백 받으시나봐여 (비속어는 지움)



포스트잍 읽어보니까 재밌네욬ㅋㅋㅋ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와 진짜 사람만 없지
있을껀 다 있는 구멍가게에요!
덕분에 재밌는 구경했네요


 


결제는 어떻게?

 

무인결제기


쨘!

여기 무인결제기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첨보는 아이스크림 살 거에여

 

 

 

[빙그레/롯데] 비비빅(흑임자맛)X찰떡아이스(매운치즈떡볶이맛) 솔직후기 🍡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X 말랑말랑한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맛 바로 저번에 포스팅한 무인가게에서 산 아이스크림이에요! 그때 못본 아이스크림이라 잽싸게 사먹었죠ㅎㅎㅎ [아산]

wsx6813-960227.tistory.com

(비비빅 흑임자 & 찰떡아이스 떡볶이맛 후기입니다요🙄)

 

 

띡!


무인결제기에 물건의 바코드를 바코드 찍는 곳에 대고 띡! 소리나면
현금결제 or 카드결제 하시면 됩니다~
결제 끝!
저 시골사람이라 이런거 처음 써보는데 아주 쉽네요😎

사람이 없어서 뭔가 물건도 싼 느낌이기도 하고 편리해서 좋네요
하지만 한편으로는 다 털리는 것 아닌가하는 걱정도 됩니다(;´・`)>
뉴스에도 무인편의점 절도이야기 나오더라구요

아무튼 사장님 파이팅하시고
저희집 근처에도 있으면 좋겠네요ㅎ.ㅎ


- 끝 -

 


 

💖 비비빅 X 찰떡아이스 💖

 

[빙그레/롯데] 비비빅(흑임자맛)X찰떡아이스(매운치즈떡볶이맛) 솔직후기 🍡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X 말랑말랑한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맛 바로 저번에 포스팅한 무인가게에서 산 아이스크림이에요! 그때 못본 아이스크림이라 잽싸게 사먹었죠ㅎㅎㅎ [아산]

wsx6813-960227.tistory.com

 

 

✨ 아산에서 뭐먹지? 

 

[아산] 메로구이맛집 ‘장퓨전전일식(아산 장일식)’ 솔직후기 🐟

#아산 용화동 #온양온천역 #張 #퓨전일식 #아산 장일식 #메로구이 맛집 #횟집 #오징어양파링 튀김 바삭바삭 “張퓨전일식” [위치] 위치는 여기! 네이버에서는 '장퓨전전일식' 다음에서는 '장' 으

wsx6813-960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