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논산

[논산] 볶음밥의 밥알이 한알한알 살아있는! 중국집 찐맛집〰️아이린〰️솔직후기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2. 8. 22.
반응형

 


“아이린”

논산 아이린






[논산 아이린 위치]

 

논산시청 정문입구
투썸플레이스 건물 옆.


논산 아이린 가게입구




[논산 아이린 영업시간]

아이린 영업시간


원빈, 현빈, 소녀시대가 온다해도
일요일은 쉰다고 하네요ㅎㅎ

 







[ 아이린 메뉴 및 가격]

논산 아이린 메뉴판

저희는 볶음밥(2), 짬뽕, 사천탕수육주문!









기본 반찬





 

\\\\ 짜잔! ////




사천탕수육(소)

아이린 사천탕수육 소 (18,000원)


사천탕수육은 한번도 못 먹어봐서
한번 시켜본 메뉴.

사천이라는 이름이 붙으면 뭔가 매울 것 같은 느낌?
시키기 전에 물어봤더니 많이 안 맵다고 하심ㅎㅎ

 

아이린 사천탕수육


먹어보니까 진짜 안 매움!
약간 칠리소스 맛??

잡내는 하나도 안 나고
고기는 진짜 부드러웠음!😍




짬뽕

아이린 짬뽕(8,000원)


난 이제까지 짬뽕에서
특유의 해물 비린맛이 나는 것이 당연한 줄 알았음..

하지만 나의 이러한 생각을 완전 깨준 짬뽕.


 

짬뽕에서 해물 비린 맛이 전혀 안남(!)
재료들을 다 신선한걸 쓰시나 봄.

진짜 맛있다.

 


볶음밥

아이린 볶음밥 (9,000원)


아직도 놀랄 일이 더 남았음.


아이린 볶음밥

 

볶음밥도 대존맛임..



짬뽕국물도 줌

 

볶음밥이랑 같이 나오는 짬뽕국물은
건더기는 가라앉아 있지만
약간의 건더기도 들어있고

우리가 시킨 짬뽕이랑 똑같은 맛임.

 


아무튼 볶음밥 짱맛임!
볶음밥의 밥알 하나하나가 살아있음.
볶음밥 단독으로만 먹어도 맛있고


짜장소스에 같이 슥삭슥삭 비벼먹어도 짱맛임.

원래 다른 중국집 볶음밥은 기름맛때문에 느끼한데
여기 볶음밥은 갓 지은 햇반마냥 고실고실함.
느끼하지도 않음.


(+추가 이야기)

서빙(?) 보시는 분들이 정말 친절했음.

- 계속 서서 손님들 계속 주시?
- 할일 계속 찾아다니기 등등.
(없으면 주변정리라도 계속함)

(보통 앉아서 핸드폰 보거나 하는 경우를 많이 봐서 그런지
반대의 경우를 보니 신선했음.)

 

남친왈 "내가 사장이라면 저런 알바 쓰고 싶다."



다 만족스러웠던 논산 중국집 아이린.

다음번엔 짜장면에 계란후라이랑 치즈 추가해서
짜계치 만들어 먹어야겠음!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끝-



 

 

[논산] 걸쭉한 비빔짬뽕과 바삭한 볶음탕수육 맛집〰️천안문〰️솔직후기! 🍜

#논산 중화요리 맛집 #비빔짬뽕 #볶음탕수육 #천안문 #깔끔한 중국집✨ #매주 월요일 휴무 천안문 [위치] 위치는 여기! 논산시 관촉로에 위치해 있다네요~ 📺방송출현📺 생방송오늘저녁 1232회, 2

wsx6813-960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