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까까 상품 솔직후기/까까

[카카오] 카카오 이모티콘 10주년 Thank You Gift박스 언박싱!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12. 28.
반응형






카카오 이모티콘 10주년 Thank You Gift박스 언박싱!


어느날 카카오이모티콘에서 카톡이옴.
(카카오 이모티콘 서비스 시작 10주년이라
창작자들에게 선물주니까 배송정보 입력하라는 내용)

(냉큼작성.)






그랬더니 택배가 뙇!!!!!!!!!!!!!!!!!!!!!!!!!!



열어봅시다




열었더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반겨주네용
포장지 하나하나가 귀여워요💕

기프트박스 안에는
<감사카드&크레파스모양 초코/10주년 스티커/2022다이어리플래너세트>가 들어있었어요!
센스 넘치는 선물이네요〰😍




카카오이모티콘 10주년 스티커

카카오이모티콘 10주년 스티커



메시지카드 &
크레파스모양 크런치초콜릿

메시지카드/크레파스모양 5가지맛 크런치초콜릿

크레파스모양 5가지맛 크런치초콜릿!
맛은 녹차, 딸기, 화이트, 밀크, 다크초코인 것 같아요!


진짜 귀염뽀쨕한 메시지와 초콜릿이네요❤
초콜릿은 아까워서 못먹을 것 같네요ㅎ.ㅎ


2022 다이어리 플래너 세트

다이어리/플래너/파우치

라이언과 춘식이가 나란히 앉아있는게 귀여운 다이어리세트입니다!
플래너는 벌써 책상에 세팅해놨어요ㅎㅎ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네요
카카오는 산타야...🎅



💛카카오이모티콘 10주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