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대전

[대전/현대아울렛] 멕시칸 요리는 처음! '온더보더' 솔직후기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10. 11.
반응형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ON THE BORDER
#온더보더

#멕시칸 #남미요리
#부리또 #타코
#퀘사디아 #마가리타
#무제한 나쵸제공
#이국적



ON THE BORDER🌮

온더보더


타코, 부리토, 엔칠라다, 퀘사디아 등 50여 종의 음식과 20여 종의 마가리타, 칵테일 등
정통 멕시칸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

대전아울렛 온더보더



[위치]



위치는 여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안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Last Order 20:00


대전아울렛 온더보더
대전아울렛 온더보더
유리병 조명?이 특이하네요🍾




[온더보더 메뉴 및 가격]

( ※ 온더보더 메뉴 및 가격은 더보기란을 참고해주세요. 🙄 )


≪주문≫

쓰리소스 화이타 부리또
(화이타 스테이크)
논알콜 푸룻 마가리타
(스트로베리)






이건 자리에 앉자마자 준

\\\\ 나쵸! ////

나쵸랑 살사소스

나쵸는 매번 치즈소스에만 찍먹했었는데
여기는 토마토 살사소스네요~
그래서인지 더 멕시코느낌이 더 잘 나는 것 같아요!


나쵸는 기본 나쵸인데
얇고 바삭바삭하면서 고소하네요~

나쵸위에 살사소스 얹어서 념념


저는 치즈소스가 더 맛있는 것 같긴하지만
살사소스도 뭔가 향신료 강한 토마토 맛이 나서 이국적이면서 괜찮네용
중간중간 아삭한 양파도 같이 씹혀서 좋아요!




🍹 논알콜 푸룻 마가리타
(스트로베리)

논알콜 푸룻 마가리타 (8,500원)

뭔가 딸기+열대과일 슬러시맛?
달달하니 익숙한 맛이에요




🌯 쓰리소스 화이타 부리또
(화이타 스테이크)

그릴에 구운 스테이크로 속을 채워 3가지 소스(란체로, 사워크림, 퀘소)를 곁들인 부리또(멕시칸 라이스&빈)

쓰리소스 화이타 부리또 (화이타 스테이크) (25,500원)


오 생각보다 비주얼 괜찮은 것 같아요!
알록달록하니 예쁘네요

<3가지 소스>라고 하는데
란체로 소스는 빨간색 토마토소스
사워크림은 생크림 발효시킨 새콤한 하얀색 소스
퀘소 소스는 노란색 치즈소스
이렇게 총 세가지 소스인 것 같아요!
그리고 위에 치즈가 얹어져 있네용

쓰리소스 화이타 부리또


아 맞다
부리또 안에 사진은 못찍었어요ㅎ.ㅎ

안에는 깍뚝썰기한 듯 네모난 스테이크가 들어있어요!
그런데 저 큰 부리또 어떻게 먹어야할지 모르겠네여
자르고 먹으려니 안에 내용물이 다 빠져서
부리또 따로 스테이크 따로 먹게 되더라구요
먹기가 좀 힘들었어요😥



쓰리소스 화이타 부리또


그래도 빠져나온 스테이크 나쵸에도 얹어먹고
옆에 밥이랑도 얹어먹고 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옆에 볶음밥같은 밥은 익숙한 비주얼과는 다르게
이국적인 향신료 맛이 많이 나서 신기한 맛이었어요
아 이게 멕시칸 맛인가 하면서 먹었네여



멕시칸 전문점은 처음이었는데
처음시도라 그런가 이국적인 맛이 많이 나네요!
나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 끝 -


대전에서 뭐먹지?

[대전/탄방동] 수제버거맛집 '아메리칸치즈버거' 솔직후기 🍔

#대전 탄방동 맛집 #A.C.B #American CHEESE BURGER #아메리칸치즈버거 #레트로 #두툼한 소고기 패티 #듬뿍 들어간 치즈 #찐한 소스 #상큼한 피클 #조합 미쳐 #1인 3햄 #맛있어서 커비마냥 흡입했자나요 AMERI

wsx6813-960227.tistory.com

[대전/은행선화동] 일식덮밥맛집 '해마의 방' 재방문! 🍵

#첫 데이트는 여기! ♥️ #분위기 좋은 #정갈한 #일식 덮밥 오차즈케 맛집 #벌써 세번째 방문! 해 | 마 | 의 | 방 '상대방과 의논해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공간' 색다른 음악을 들으며 정갈한 식사를

wsx6813-960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