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블로그

[블로그/경사] 다음 메인에 처음으로 노출되었어요!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9. 7.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138일째네요!


여느때나 다름없이 티스토리 앱으로 티스토리나 할까 하다가ᵔεᵔ
일일 방문자수 보는데 렉 걸린줄 알았어요

원래 일일방문자수는 100명 정도인데
오후 5시 정도에 들어갔는데 못 보던 숫자가 보이더라구요


설마설마
이게 말로만 듣던





다음메인노출..?


다음 메인!

쨘!

어디있는지 안 보이신다구요??



헐 다음메인에 노출됐다아ㅏㅇ아아아아아


쨔잔!!! ↗↗↗

여기요 여기! 빙수글!!!!



헐 맞더라구요!ㅠㅠㅠㅠ
다음 메인 화면 티스토리 4번째 글!!
🥳🎉🎉🎉🎉

다음 메인 노출은 판타지인줄로만 알았는데
저에게도 이런 일이!
。°(´∩ω∩`)°。


말로는 들었지만
진짜 정성 들여서 쓴 글은 안올라가고
왜..이게..? 하는 글이 진짜 다음 메인에 걸리는 것 같기도 하네요ㅎㅎ


뭔가 되게 신기하고 뿌듯하네요
덕분에 1,000 넘는 숫자도 구경해봅니다요
제 글을 클릭해주시고 봐주신 여러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더 열심히 하도록 해야겠습니다~




▽▼▽ 💖 다음 메인 등장 글! 💖▼▽▼

[논산카페] 빙수맛집 'Cafe Teria 카페테리아' 솔직후기 🍨

#논산 취암동 #Cafe Teria #카페테리아 #갓성비 #빙수맛집 #초코시리얼빙수💘 Cafe Teria 카페테리아 [ 위치 ] 사장님께서 꽃을 좋아하시나봐요 곳곳에 꽃들이 있네요🌼 꽃장식이랑 꽃무늬의자! 그리

wsx6813-960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