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심심

[심심] 나는 무슨 채소일까? <채소 심리테스트>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8. 9.
반응형

 


채소테스트

나에게 맞는 채소는 무엇일까?

채소테스트 토마토

 



친구가 톡으로 보내준 채소테스트!!
채소 관련 문항으로 자신이 무슨 성격인지 알아보는 테스트인 것 같아요~
재미삼아서 해봤는데 간단하고 재밌더라고요

예전에 mbti 급유행했었는데
그것에 대한 연장선인 것 같습니다

채소테스트 START

 

채소테스트 첫번째 문항


테스트는 간단하게 이런식으로
총 12문항이 있어요!

1분 안에 끝나더라구요~
테스트가 다 끝나면

채소테스트 토마토 결과


이런식 테스트 결과창이 떠요

저는 <토마토>가 나왔습니다!
완벽쟁이는 아니지만
잘 맞긴 하는 것 같더라고요😗
낯 엄청 가리고
발만 담구는 것도 맞고 벼락치기도 자주하고ㅎㅎ


채소테스트 고구마 결과

 

ㅋㅋㅋㅋㅋㅋㅋ나는 흑웈ㅋㅋㅋㅋ
남친도 테스트했는데
<고구마>는 흑우라네요

공감능력 뛰어나서 저번에 드라마 보면서 우는 것 같던데
잘 맞네용ㅎ.ㅎ

채소테스트 전체채소


이런식으로 선택한 결과에 따라
뭔가 귀엽고 하찮은 채소그림과 함께 결과가 나옵니다~
총 16가지의 채소가 있고
이렇게 전체 채소 결과도 볼 수 있어용


근데 처음엔 <무>가 나왔는데
두번째로 테스트하니까 토마토가 나왔어요
한번 해보신 분들도 다시한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 채소테스트 하러 가기 > ▼▽▼

 

 

채소 테스트 | DPPR

나에게 맞는 채소를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추천해주는 테스트입니다.

vegetabletest.netlify.ap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