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천안 아산

[천안/불당동] 중식레스토랑 '칭마레이' 솔직후기

by 징어심해탈출기 2023. 3. 16.
반응형

 

#천안 #불당동
#중식레스토랑 #코스

 


"칭마레이"

천안 칭마레이

 


[칭마레이 위치]



칭마레이 외부

 

 

외부와 내부가 보통 중국집과 다르게 고급스럽다.

 

 


 

[칭마레이 영업시간]

 

매일 11:30 - 21:2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50 라스트오더

 


칭마레이 A코스 주문했습니다.

A코스 : 에피타이저+유산슬+깐쇼새우+탕수육+식사(짜장면or짬뽕)







\\\\ 짜잔! ////

 

죽순 장아찌?

보통 중국집은 단무지랑 생양파에 춘장을 같이 주는데
여긴 장아찌 같은 걸 줬음.

반찬 중에 마음에 들었던 꼬들꼬들했던 반찬.



에피타이저

에피타이저


왼 : 부드럽게 맛있는 걸쭉은 닭죽맛.

오른 : 새콤달콤짭짤한 시원한 순두부간장맛.
개인적으로 순두부 양념이 맛있었다.

 


유산슬

유산슬


각종 버섯? 전복? 야채들이 들어가 있는 유산슬.

중간중간 들어가있는 갈색의 정체가 궁금하다.
약간 고기 같기도 하고..



깐쇼새우

깐쇼새우


바삭바삭한 새우튀김에
약간 새콤 매콤했던 칠리소스의 조합이 짱맛.




탕수육

탕수육


오늘도 역시 있었다.

 

 


찍먹vs부먹 논쟁


뭐 굳이 따지자면 찍먹이지만
본질은 쳐묵파라 부어버림ㅎㅎ

갓 튀긴 탕수육과
따끈따끈한 소스의 조합이 좋았다.


곧이어 나온 식사메뉴!
짜장면과 짬뽕 중 우린 짜장면을 골랐다.


식사 (짜장면)

코스요리가 아무래도 조금씩조금씩 나온다지만
이렇게 미니짜장면이 나올 줄은 몰랐다..

 

 


한입거리였다.

아쉬워서 바로 근처에서 도넛 사먹었다!

 


※화장실은 밖에 나가서 비밀번호 치고 들어가야함.※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