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대전

[대전] 대전산업인력공단 맛집 '공주칼국수쭈꾸미구이문화점' 솔직후기

by 징어심해탈출기 2022. 8. 15.
반응형


공주칼국수쭈꾸미구이문화점

공주칼국수쭈꾸미구이문화점


[위치]



위치는 여기!
대전산업인력공단 바로 옆.

자격증 시험 보기 전이나 후 식사하기 좋은 곳.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랩을 찢었던 걸까




[ 메뉴 및 가격]

공주칼국수쭈꾸미 메뉴판


저희는

얼큰이칼국수
콩국수
만두(김치고기반반)

주문!
(다음번엔 쭈꾸미관련 메뉴를 시키고싶다.)


\\\\ 짜잔! ////



반찬 남길시 환경부담금 1,000원입니다.
반찬
김치/단무지


겉절이 김치가 맛있었다.
바로 담근 고소하고 매콤한 김치.
(단무지는 원래 선호하지 않아서 손대지않음)




만두(고기김치반반)

만두 (5,000원)
꽉찬 만두 속





얼큰이칼국수

얼큰이칼국수(7,000원)

🙋🏻‍♂️남친의 픽!

드디어 먹어보는 대전 얼큰이칼국수.
매콤한 라면같은 맛.
보통 칼국수하고는 또 다른 맛!
(이거 시킬껄)



콩국수

콩국수 (9,000원)


솔직히 입맛에는 안 맞았던 콩국수.

담백하고 꾸덕꾸덕하고 꼬소해서
제대로 단백질 충전이 될 것 같은 맛!

하지만 너무 심심한 맛이었다.🥲


물론 간 맞추라고 소금도 주셨지만
그냥 얼큰이칼국수 국물 넣어서 먹었다ㅎㅎ

먹다보니 심심하고 담백한맛도 매력임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끝-



*카카오뷰 채널 서로 친구추가 환영합니다!
(댓 남겨주시면 맞추갑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