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논산

[논산카페] 복층구조 아늑한 갓성비 맛집 '카페에일린' 솔직후기 🍰

by 징어심해탈출기 2022. 6. 6.
반응형

#논산 공설운동장
#바로 앞
#카페에일린

#친절
#복층구조 #아늑함
#조용히 공부하기 좋은
#갓성비 맛집
#논산카페 도장깨기중




“카페에일린”


[위치]


위치는 여기!
논산 시민운동장 바로 앞입니다.




[ 메뉴 및 가격]

카페에일린 메뉴판


일단 착한 가격.

예전에는 아이스크림도 있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모름)


저희는
요거트스무디, 초코무스주문!



개나리 이쁘네요
2층에서 본 1층

복층구조라서 2층도 있답니다~



창문 사이로 비치는 햇살이 너무 좋네요
나른나른~

이 자세 될 확률 99%

뭔가 처음엔 잘 앉아있다가도
점점 스르륵 눕게 될 것 같은 곳







그리고 이곳엔 '매우 유명하신 분’이 있습니다


누구냐구요?


라이언!

(라이언이 있더라구요)


라이언과 아이컨택 가능


드럼 담당하신답니다.







\\\\ 짜잔! ////

여기는 진동벨 없이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주셔요





요거트스무디 (5,000원)
요거트스무디


양도 혜자😍
맛있었던 요거트 스무디
요맘때맛!




초코무스 (3,500원)
초코무스


요즘 조각케이크 하나에도 6,000원 정도하는데
여긴 진짜 가격 착하네요~😇

꾸덕꾸덕한 찐한 초코맛
✨순삭✨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끝-



*카카오뷰 채널 서로 친구추가 환영합니다!
(댓 남겨주시면 맞추갑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