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대전

[대전/소제동] 1인 샤브샤브 맛집 '온천집' 솔직후기🍱

by 징어심해탈출기 2022. 4. 7.
반응형

#대전 소제동 맛집
#샤브샤브 전문점 ‘온천집’
#비프 스테이크 정식
#온천집 1인 된장샤브샤브
#모든게 3단!

GOOD!
#온천뷰 #피아노bgm #친절
BAD!
#좁은 공간 #주차hell




“온천집”

대전 소제동에서 만나는 익선동 핫한 그집

소제동 온천집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위치]


위치는 여기!
대전 소제동 대동천 근처!


눈 오던 날
온천집답게 온천 키우심

뭔가 전체적으로 일본 온천여행st
노래도 다 피아노버전으로 나와서 여유로운 느낌




[ 메뉴 및 가격]

온천집 메뉴판


저희는
온천집 1인 된장 샤브샤브,
비프 스테이크 정식
주문!



\\\\ 짜잔! ////

저희가 주문한 된장샤브샤브, 비프스테이크정식 이 나왔습니다~



온천집 1인 된장 샤브샤브 (16,000원)
온천집 1인 된장 샤브샤브


제가 시킨 메뉴.
귀여운 1인 버너네요


1단 (차돌박이 우삼겹)
2단 (채소)
3단 (소스)


칠리소스간장소스

간장소스는 노른자랑 섞기!
흰자는 나중에 칼국수면이랑 먹어줍니다

남친은 칠리소스가 더 맛있다고 했고
저는 야채 먹을땐 간장소스,
고기는 칠리소스가 맛있더라구요~

먼저 당귀 넣어주래서


당귀 퐁당!
단풍잎 같죠ㅎㅎ

재료 다 때려넣기


된장육수 맛있었습니다ㅠㅠ
고기 다 넣으니까 더 맛있어지는거있죠?❤️
저한텐 양이 적어서 아쉬울뿐..🥲


당빠 칼국수 넣어먹어야죠


하지만 칼국수가 있죠!

마지막으로 칼국수사리까지 넣어서
국물까지 싹싹 비었답니다




비프 스테이크 정식 (21,000원)
1단 (비프 스테이크 덮밥)


남친이 시킨 메뉴.
비주얼 한번 이쁘네요
어머 꽃도 있어욥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던 비프 스테이크 정식!
고기들 밑에는 양념된 밥이 깔려있어요

TMI) 남친은 구석탱이에 있는 와사비를
모르고 한번에 먹어서 울었습니닼ㅋㅋㅋ

와사비 조심하세요 여러분
암살자에여



2단 (제철반찬)
3단 (제철반찬2)


제철반찬도 비주얼 끝판왕이네요~
정갈 그 자체.

이건 제가 안 먹어서 모르겠지만
다 맛있었다고 하네요!


자 여러분도 한입하시죠
한입은 아쉬우니까 한번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끝-



*카카오뷰 채널 서로 친구추가 환영합니다!
(댓 남겨주시면 맞추갑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