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달의 맛 솔직후기

[배스킨라빈스31] 3월 이달의 맛〰오레오쿠키앤스트로베리〰솔직후기🍪🍓(feat. NEW슈팅스타)

by 징어심해탈출기 2022. 3. 15.
반응형

#배스킨라빈스31
#3월 이달의맛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NEW슈팅스타 #(이달은 아니지만)
#오레오 딸기크림 쿠키 쉐이크
#이거 완전 아는 맛인데..?




스킨빈스

3월 이달의 맛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2022 3월 이달의 케이크





〰️본식 다음엔 후식이죠〰️

역시나 이번에도 온 배라!!!



배라 3월 이달의맛 오레오쿠키앤스트로베리


배라 3월 이달의맛은~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개인적으로 오레오처돌이인데
어떤 맛일지 기대되네요!




주문!


🙋‍♂️싱글레귤러콘(NEW슈팅스타),
🙋‍♀️오레오 딸기크림 쿠키 쉐이크 주문했습니다!



오레오쿠키앤스트로베리 영양정보(칼로리)

슈팅스타 영양정보(칼로리)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칼로리는 265kcal
NEW 슈팅스타 칼로리는 334kcal(!)


와..의외로 슈팅스타가 칼로리가 높네요



〰️음료 기다리면서 구경중〰️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 (14,900원)
토니와 체키의 반전 매력 (15,000원)


귀염뽀쨕한 크기의 아이스크림 케이쿠




이달의 케이크

핑크 팬더가 반한 오레오 (25,000원)

언젠가 케이크 한판 사서 싹쓰리해버리고 싶네요ㅎㅎ
케이크에 있는 오레오쿠키는 보통 눅눅하던데 그래도 맛있겠죠..?🥲





먼저나온 남친꺼 슈팅스타!

🍭NEW슈팅스타(334kcal):
역시 색이 다채로워서 이쁘네요
맛은 하도 많이 드셔서 다들 예상 가능하쥬?
그냥 캔디맛에 체리시럽맛!

오레오 딸기크림 쿠키 쉐이크


🍪🍓오레오 딸기크림 쿠키 쉐이크(590kcal):
혹시 맥도날드 맥플러리 드셔보셨나요..?
딱 딸기오레오 맥플러리 먹는 맛입니다ㅎㅎ
아니면 딸기우유 아이스크림에 부순 오레오 같이 먹는맛!
어디선가 먹어본 듯 익숙한 맛이지만
맛이 없을 수는 없는 맛이네요~


3월이 딸기가 제철이라고 하던데
요즘 딸기과자 신상들이 많이 나와서 행복하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
-끝-


💖 배라31 솔직후기 💖

[배스킨라빈스31]2월 이달의 맛〰아이스로아커〰솔직후기🍫(feat.아이스스페셜K, 밀크앤치즈쿠키

#배스킨라빈스31 #2월 이달의맛 #소금우유 #밀크앤치즈쿠키 #아이스스페셜K #아이스로아커 #로아커 #편의점 그 초코웨하스! #와플콘 첫 도전 #과연..?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아이스로아커]

wsx6813-960227.tistory.com


*카카오뷰 채널 서로 친구추가 환영합니다!
(댓 남겨주시면 맞추갑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