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솔직후기/전주 완주

[완주/봉동 맛집] 숯불갈비 맛집 ‘전설의 스테이크 갈비’ 솔직후기 🍖 (++ 요거프레소 치즈요거트 빙수)

by 징어심해탈출기 2021. 5. 9.
반응형

 

고기반찬! 숯불갈비!

꼬기냉면 먹고 싶다!
회식자리 고민된다!!

그러면 봉동 숯불갈비 맛집 ‘숙설궁 전설의 스테이크 갈비’
가시죠!


✧*。٩(ˊᗜˋ*)و✧*。 💨💨💨



 

“숙설궁 전설의 스테이크 갈비

 

 

 

 


위치는 여기!

이곳의 먹자골목인 것 같아요 먹거리들이 한가득~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연중무휴)

 


< 전설의 스테이크 갈비 메뉴 및 가격 >

 

 

 

 

 

 

 


< 장소 >

 

 

 

 

 


뭐지..? 괜히 ‘전설의’라는 말이 붙으니까
고수의 냄새가 나는 것 같네요
◠ ͜ ◠

 

 

 

 

 

 

출입 명부 작성하고 들어오면~

 

 

 

 

공간도 넓으니 좋네요!

좀 빨리 가니깐 사람이 없었는데

금방 있으니까 사람이 차더라구요~

 

저 의자!!

고기 냄새 안 나게 소지품이나 옷을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욥

 

 


< 맛있는 거 >

 

 

 

쨘!

 

처음 메뉴 세팅입니다~

 

채소랑 샐러드, 김치, 새우장, 생선찜, 콩나물 무침, 감자탕, 우렁된장찌개, 마늘, 보리 쌈장, 양파절임

저건 뭐지 암튼

반찬 되게 알차고 다양하네요~

소식가는 반찬으로 배 찰 수도 있겠어요!

 

 

 

전설의 스테이크 갈비 & 제주도 껍데기

 

 

와우 0o0

 

고기 굽는 스킬이 장난 아니시더라구요

갈비 안 타고 정갈하게 놓는 것 좀 보세요!!

역쉬 고깃집 사장님은 다르군요

괜히 고수 냄새난 게 아니었네요

 

여긴 이렇게 고기도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껍데기는 마늘 양념장에 찍어먹었어요

알싸한 마늘향이 느껴지는 간장 맛?

 

껍데기 쫠깃쫠깃 하네요잉 ㅎㅎ

 

 

 

 

 

갈비 때깔 좀 보세요 여러분 미쳤어요ㅠ

 

 

숯불에 갈비?

끝났어요 끝났어 ĭ˄ĭ

 

부드러운 고기

적당한 갈비양념

숯불에 구워 불맛까지 고루 밴 갈비맛이에요!

지금도 보면서 먹고 싶네요..

 

 

그리고 숯불갈비에는..!

 

 

 

 

 

냉면!!

 

와우 후식냉면 맞나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양이네용

개인적으로 숯불갈비에 냉면 둘둘 싸 먹으면 짱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듯한 거 좋아하시면 멸치국수~

멸치국수는 제가 안 먹어서 맛은 패쑤

이것도 양은 장난 아니네요

 

 

 

순-삭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기서 끝내면 섭하죠~~

빙수 먹으러 근처에 있는 요거프레소 ㄱ.ㄱ

 

 

치즈 요거트 빙수

 

요거프레소에서 빙수는 첨 먹었는데 

치즈 요거트 빙수 꿀맛탱!

 

치즈가 이렇게 달달할 일입니까??ㅠ

치즈 양도 듬뿍에다가 제대로 꾸덕꾸덕하네요

치즈랑 요거트랑도 잘 어울려요

 

서비스로 미니 약과도 주시고

오늘 여러모로 감동 많이 받네요

 

 


 

 

하지만 그날 아침대비 3키로가 쪘다고 한다...

 

 

- 끝 -

 

 

 

 

[전주카페] 초코 디저트 맛집 ‘VILLAIN 빌런’ 솔직후기🍫

초코덕후 모여랏~! 🙋🏻‍♀️🙋🏻‍♀️🙋🏻‍♀️ 생초코를 도끼?칼로 직접 썰어주는 깔끔한 맛의 초코 디저트 맛집 🍫🪓 " 빌런 " 위치는 여기! 2층까지 카페에요 < 영업시간 > 수~월 11:0

wsx6813-960227.tistory.com

 

[전주/청년몰] 하울정식 퓨전일식 맛집 '백수의 찬' 솔직후기! 🔥 청년몰 2탄! 🍳🥓

여러분! 하울의 움직이는 성 보셨나요? 근데 여기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서 나온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설마 이거?? 맞습니다! 백수의 찬에서 한정판으로 하울정식을 판매한다고

wsx6813-960227.tistory.com

 

[전주/청년몰] 전주남부시장 청년몰 탐방! 1탄

오늘은 전주 남부시장에 있는 청년몰에서 저녁 먹으러 갈 겁니다! 같이 가시죠 고고씡 (∩^o^)⊃━☆ " 전주남부시장 청년몰 " 위치는 여기! 온누리상품권 있으면 가져오세요! < 영업시간 > 매일 11

wsx6813-960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